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하자스라

새벽의 황당한 저주

새벽의 저주를 패러디한 새벽의 황당한 저주
사실 보기는 꽤 예전에 봤는데 얼마전에 다시 보고 싶어서 복습한 기념으로 포스팅 ㅋ

좀비물이고 19세라서 피튀기고 잔인한 장면이 나오기는 하지만
여기 나오는 좀비들은 구세대 좀비들인지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조낸 미친듯이 달리기 잘하고 화내고 물고 뜯는 신좀비들과 달리
우어어어~ 소리만 내면서 느릿느릿 걸어다니고 잡히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피해 다닐 수 있는 그런 애들이다 ㅋ

그래서 주인공 애들이 술먹고 술취해서
좀비랑 같이 어꺠동무하고 막 춤도 추고 그런다 ㅋㅋ
좀비도 지들 처럼 조낸 취한 사람인줄 알고 ㅋㅋㅋ
그리고 음악나오면서 리듬 맞춰서 좀비 떄릴때 ㅋㅋ 퐝 ㅋㅋㅋ
게다가 좀비 영화 답지 않게 마지막에는 해피엔딩 ㅋㅋㅋ
좀비 영화들을 보면 항상 멜랑꼴랑하고 우울해 지는 기분인데 이건 해피엔딩이라서 좋음 ㅋㅋ

내용도 재밌지만 새벽의 황당한 저주를 보면 아는 사람들이 많이 나온다 ㅋ
패러디 영화에 이런 화려한 캐스팅이라니 ㅋㅋ
 

왼쪽부터
닥터후출현. 존스미스랑 연인이 되고 있던 간호사.
마틴프리먼. 귀여운 좌니보이~~존 왓슨. 블랙북스 첫에피와 오피스에 출현.
좌니보이 옆 안경쓴 남자는 잘 모름;;
모자쓴 녀자는 블랙북스의 프랜. 닥터후에도 출현.
그 뒤에 두명은 잘 모름;;


오른쪽 부터
사이먼 페그. 주인공 숀. 닥터후, 블랙북스 출현. 이 사람이 나온 스페이스드가 재밌다던데 언제 보나 ㅋ
데이빗 테넌트랑 같이 찍은 드라마 시크릿 스마일에 미란다.
안경쓴 찌질이는 블랙북스의 서점 주인 버나드
블랙북스의 프랜 친구. 오피스에서 좌니보이가 좋아하는 여자로 출현.
닥터후 출현. 해리엇 존스
그 뒤 숀친구 뚱땡이는 어디선가 본거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아!! 퐈이아!!

아 이런 꺠알같은 캐스팅이라니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귀여운 존왓슨은 첨에 봤을 떄는 나왔는지도 몰랐는데 지금보니 눈에 쏙 들어옴 ㅋㅋ
그래봤자 카메오 출현이라 저 장면이 다지만 ㅋ
아 정말 완소 영화 ㅋㅋㅋ
이것도 어쩐지 못지우겠음 ㅋㅋ
이렇게 내 하드는 점점 꽉차가고...

나 올해 안죽고 힘들게 잘 살아왔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1테라 짜리 외장하드 하나만 떨궈주면 안되겠니...


마지막으로 아이티크라우드에 나온 새벽의 황당한 저주 ㅋㅋㅋ
중국 해적판 디비디 ㅋㅋㅋ

'☆문화생활하자스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nker, tailor, soldier, spy 티저 트레일러!  (2) 2011.07.01
캐리비안의 해적!  (4) 2011.05.27
원피스 삿포로돔 전시회!!  (6) 2011.05.24
고백  (4) 2011.05.06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4) 2010.12.13
페르마의 밀실  (6) 2010.12.06
'괴물들이 사는나라' 예고편, 포스터.  (2) 2009.09.14
'샤이닝'을 보았다.  (5) 2009.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