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마실가자!!

151122 뽀미랑 찌부랑 덕평휴게소 달려라코코 마실!!

더이상 추워지기 전에 덕평휴게소로 나들이 갔다왔다 칭구네 찌부도 함께!!

덕평휴게소는 멍멍이들 놀기 좋다고 예전부터 들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진작에 갈걸 그랬다 ㅋㅋ



줄 풀어주니 신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ㅋㅋ 주인이야 있고 없고ㅋㅋ 

이리킁킁 저리킁킁 개들한테도 참견했다가 사람한테도 참견했다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난 가만있는데 저기 갔따 여기 갔따 ㅋㅋㅋ 



얼마나 신나게 돌아다녔으면 온몸에 지푸라기 붙이고 혀에도 지푸라기 붙이고 ㅋㅋ

떼주다가 떼주다가 나중엔 그냥 놔뒀다..ㅋㅋ




찌붕이~ 귀여웡 ㅠㅠ 인기쟁이 찌부!!



찌부 스토커 같이 나왔...



집에서는 내가 불러도 들은체도 안하더니 밖에서는 부르면 쪼르르 와서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

나중엔 넘 놀아서 지쳤는지 멀리 안가고 주변에서 어슬렁어슬렁 걸어다녔다 ㅋㅋ



같이 지쳐서 안아달라고 보채는 찌부 ㅋㅋㅋ 


강아지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넓어서 그런지 뽀미랑 찌부같이 작은 개들도 많고 상근이 처럼 커다란 개들도 많았다

커다란 애들이 펄쩍펄쩍 뛰어 다니니까 스케일이 달라 ㅋㅋㅋㅋㅋㅋ



입장하는 곳 2층에는 애견까페가 있어서 놀다가 힘들면 앉아서 커피도 마시면서 쉴 공간도 있었다

한껏 놀다 지친 뽀미랑 찌부랑 마실거 마시면서 쉬다가 집으로 갔다 ㅋㅋㅋ

개들은 신나서 뛰어 다니고 난 사진만 열심히 찍었는데 4시간은 논듯 ㅋㅋㅋㅋㅋㅋ

이날도 끝나고 고기로 마무리 ㅋㅋㅋ 역시 산책 후에는 고기가 최고 ㅋㅋㅋ


날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더 가고 싶었는데 벌써 12월이고 눈도 오고 이제 가기 힘들거 같다 ㅠㅠ

날 풀리면 한번더 가야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