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마실가자!!

맥도날드 원피스를 찾으러!! & 부천 드렁킨 타이

1년에 단 한번 있는 회사 쉬는날!! 모처럼 평일에 쉬는데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서 보고싶은 영화랑 먹고 싶은 음식도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마침!!! 이날 맥도날드 원피스 세트 판매 날!!!!!! 마치 나보고 원피스를 사라는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영화를 먼저 봤다!! 검은사제들!! 하아... 강동원.... 오빠.. 참치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큰 화면에 오빠 얼굴 클로즈업 될 때 마다 멋있어서 광대가 내려오질 않았고요 ㅠㅠ 분위기는 무서운데 입꼬리는 내려오지 않고요? ㅠㅠ

사실 강동원만 생각하고 보러 간 영화 였는데 생각보다 은근 재밌었다

영화 평이 너무 그냥 그래서 '아 영화에는 큰 기대 말고 강동원 보러가자..'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스토리 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이전에 봤던 엑소시스트나 에밀리 오브 로즈도 생각도 나고, 엑소시즘 영화는 스토리 라인이 크게 다르지는 않을 거라고 갠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ㅎㅎ

우리나라 배경으로 구마 의식을 한다는게 신선한 느낌이었고, 구마의식도 그렇지만 굿하는 장면도 참 인상적이었다 특히 우두 매고 춤추는거..ㄷㄷ

그리고 박소담 연기 잘하고요.. 얼굴 너무 작고요.. ㅠㅠ 


하아 검은사제들 영화 후속편 찍어주면 안되요??? 아니면 오씨엔 시리즈 뭐 이런걸로 시즌제 미드 처럼 내주면 안된나여??

장미십자회에서 넘버 매긴 악마들 다 잡는 걸로 드라마든 뭐든 찍어줘요 ㅠㅠ 

중간에 베드로 신부랑 최부제 과거 이야기도 좀더 매끄럽게 나와주고 ㅠㅠ 미드라면 나중에 김신부가 희생하고 최부제가 김신부가 했던거 처럼 다시 보조사제를 들이고..

뭐 이런 스토리도 나올거 같기도 하고요 ㅠㅠ 

이 뒤로 3번이나 더 보러 갔다는거...ㅋㅋㅋㅋㅋ


나는 너무 재밌게 본 반면 종교가 카톨릭인 친구는 너무너무 무서웠다고 한다 ㅎㅎ 

영화보고 나왔는데 낮 시간이라 너무 다행이라고 ㅋㅋㅋ 근데 그 뒤로도 이 친구들이랑 또 보러 간게 함정 ㅋㅋㅋ


영화보고 오빠랑 영화 얘기 하면서 맥도날드로 줄서러 고고~!

평일 시간이라 그런지 다행히 사람이 아직 줄 서 있지는 않아서 근처 백화점을 잠시 구경하고 줄 서러 들어갔다~

이전에 미니언 사러 갔을 때는 주말이어서 그랬는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못사고 왓었는데 ㅠㅠ 원피스는 다행이 겟또!!!



세트로 샀으면 늘어놓고 사진 한번 찍어야 하는거 아닙니까?ㅋㅋㅋㅋ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은근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서 참 맘에 들었다~! 

갠적으로 로빈이 별로 안이쁘게 나온거 같아서 그게 좀 아쉽 ㅠㅠ 로빈은 미녀인데 말입니다 ㅠㅠ



빅맥 교환 쿠폰도 이쁘고요!! 쓰기 아깝다 이거에요!!!!

그리고 피규어 봉다리도 ㅠㅠ 이쁘게 수배서 모양이고요 ㅠㅠ 피규어 뜯어보고 싶은데 봉지 찢어지는게 아까워서 차마 못찢었다 ㅠㅠ 흡 ㅠㅠ


비록 햄버거와 원피스를 얻었지만 이날은 쌀국수를 먹으러 가고 싶었기 때문에 맥도날드 백을 들고 쌀국수 먹으러 고고!!



칭구 동네에 생긴 드렁킨 타이!!! 태국 음식점인데 맛있다고 해서 당장 가봤다~!!

메뉴는 저정도!! 우린 소고기 국수와 팟시유, 씨푸드 커리라이스를 시켰따





드렁킨 타이 내부~ 타이에서 쌀국수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정말 타이에 온 느낌 ㅋㅋㅋㅋㅋㅋ



소고기 국수!! 국물 색이 찐해서 짜거나 맛이 너무 찐하면 어쩌나 했는데 내 입맛에는 딱!!

면이나 고기 보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마셨다 ㅋㅋ



그리고 씨푸드 커리라이스!! 진심 이게 정답!!!!! 

완죤 맛있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안시켰으면 어쩔 뻔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먹으러 한번 더 가고 싶다 ㅠㅠ



팟씨유!! 이건 첨 먹어봤는데 저 땅콩이랑 숙주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다~ 저런 넓다란 면 짱 좋아하고요! ㅋㅋ


드렁킨 타이 한번더 가고 싶다!! 드렁킨~ 시리즈로 드렁킨 멕시칸(?) 이런것도 있는데 갠적으로 타이가 더 맛잇는거 같다!



배부르게 먹고 집에 왔으니 조심조심 봉투를 찢어서 원피스 조립!!

 상디 조로 우솝 짱 귀엽고요 ㅠㅠ 근데 애들 머리가 커서 뒤가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



브룩 짱 맘에 들고요!! 프랑키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거 이쁘게 나와서 계속 프랑키를 봤다 ㅋㅋ



머리가 커서 세우면 한번에 안나오니 누워서 단체 샷!!


조립후에는 다시 곱게 싸서 원래 봉다리들에 넣어놨다 ㅋㅋㅋ 

집에 있는 장식장들 공간이 모자라... 장식장을 또 사야 하나..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