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티비티비

지미키멜쇼에 나온 프렌즈 새 에피!!


자막은 없지만... 마음의 눈으로 보면 다 이해되니까여~^^;;

10분도 안되는 영상이긴 하지만 이게 뭐라고 이렇게 좋은 건지 ㅠㅠㅠㅠ
벌써 프렌즈가 끝난지도 10년인데 왜이렇게 반가운지 ㅠㅠㅠㅠ
내 인생 최고 미드 ㅠㅠ 아직도 심심할때 마다 돌려 보는데 질리지가 않는 프렌즈 ㅠㅠ
영화...는.. 어렵겠지..ㅠㅠ 이렇게 라도 가끔씩 에피소드 보여줬으면 좋겠다 ㅠㅠ
그나저나 그놈의 러브 메이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김에 이전에 나왔던 엘렌 쇼 프렌즈 에피소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