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티비티비

마틴 프리먼 who do you think you are

마티니가 나왔다고 하니 또 찾아본 방송~
이건 자기 가족, 자기자신이 어디서 왔나~어떻게 살았나~ 하는걸 추적(?), 조사 하는 방송이다
게스트가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조사함 ㅋ

 


아웅~ 저 미소~ 아웅 귀염귀염.ㅠㅠ
저 니트 가디건까지 입으니 더 따뜻하고 귀여워 보인다.ㅠ


LP판을 좋아하는 마티니~
저 공간에 딱맞..지 않고 조금 공간이 남는게 너 귀염.ㅠ 
저 자세가 저리 귀여운 자세 였던가.ㅠㅠ


오피스 때 젊은 마티니~하앍
저기 나오는 사장 놈이 너무 볼때마다 짜증나고 빡쳐서 처음으로 시트콤을 보면서 스트레스를 받았지..
정말 귀욤귀욤 마티니 하나 보고 열심히 봤었는데.. 다 보자마자 바로 지움 ㅋ


저걸 보고 지금 보니 늙긴 했구랴.ㅠㅠ
근데 귀욤레벨은 떨어지지 않았숴.ㅠㅠ


어릴때 마틴이~


형 만나고 떠들면서 헤헤헤~
형은 귀여움과 많이 떨어져 있던데
귀욤귀욤 유전자가 마틴이 한테 집중된게 분명하다.

마틴이 알고 싶었던건 자기의 할아버지의 삶~
전쟁때 돌아가셨다는것만 아는데 어떻게 돌아가신건지 진짜로 전쟁때 돌아가신건지
어떤 사람이었는지 가족은 어케 됬는지 자세히 알고 싶어 했다


선그리가 이렇게 귀여운 아이템이었던가.ㅠㅠ


할아버지는 전쟁중에 돌아가신게 맞았음
그때 전쟁중 돌아가신분들을 위한 위령비 같은걸 보고 할말 잃은 마티니
매우 감동 받았다고 한다


아저씨의 힘겨운 독수리타법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랑 키보드 보면서 열심히 두들기는데 ㅋㅋㅋㅋ
아놔 컴터 하는거 까지 이렇게 귀여움 어쩔.ㅠㅠㅠㅠㅠㅠ


마지막 또 귀염 터지는 포즈하고 앉아 있는 마틴~
이 포즈가 이렇게 귀여운 포즈 였던가.ㅠ
저 동그란 뒤통수 한번만 쓰다듬어 보고 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