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티비티비

BAFTA(British academy of film and TV)2011 열렸다!

올해도 드디어 열린 BAFTA!!
잠시 영드에 소홀했던 사이에 어느새 이것저것 모르는 새 영드도 많이 나오고
거기다 BAFTA까지 열리다니!! 열린건 어제지만..ㅋ


시상식 열리기전 라디오타임즈 표지 ㅋ
셜록과 닥터후가 동시에 후보에!! 과연 누가 탈것인가!!
어찌 생각해보면 둘다 모펫 사단이니 누가 타든 모펫은 좋겠지만 ㅋㅋ
아 셜록과 닥터후라니..ㅠ 이런 어려운 선택이.ㅠㅠ

어쩃건 어제 수상 결과로는

 

주연상 후보로 맷닥과 베네딕셜록이 올랐지만 아쉽게도 둘다 상은 못받음.ㅠ
안타깝구나..ㅠ 내년을 노리자!!! 뙇!!


그리고 우리 귀요미 자유인!! 마틴이 왓슨 역으로 상을 받음!!
추카추카~~


드라마 상으로는 셜록!!!
내가 셜록 받을 줄 알아써!! 퐈이아!!!!!
빙휴먼도 미스핏츠도 후보였군.. 빙휴먼도 나름 재밋고 미스핏츠는 아직 안봣지만 재밌다고들 하던데 ㅎ
그래도 셜록이 받아서 좋구나!!!
그러고 보니 닥터후는 후보도 아닌건가;; 괜찮다!!내년을 노려!!


 
셜록팀 백스테이지 인터뷰 영상~
베네딕 손도 디게 크구나;;
내년은 베네딕 주연상도 가자!!! 퐈이아!!!



셜록팀 상 받는 영상~



귀요미 마티니~~
자기가 상받을 줄 정말정말정말 예측하고 있었다는 말에 퐝 ㅋㅋㅋㅋㅋㅋ
어쩜 농담도 잘하시고~ㅋㅋ
한창 호빗 촬영 중인거 같은데 호빗은 언제 개봉하나.ㅠㅠ 빨리 했으면 좋겠따.ㅠㅠ 엉엉.ㅠㅠ



베네딕 인터뷰~ 베네딕 이쁘구나~ .. 옷뺴고..


레드카펫 사진들~
내가 옷뺴고 이쁘다고 한건..다 이유가 있었음..
드디어 궁극의 아이템 벨벳수트를 득템하신 베네딕..
안덥니..? 심지어 탑입고있떤 녀성분도 있떤데..;;
베네딕이랑 데이빗이랑 둘이 벨벳수트입고 같이 사진 찍으면 볼만할 듯.ㅋㅋ


크하하하라핡할가할가캬캬캬학러ㅏ가랅할락핡
좋덴다 ㅋㅋㅋ 귀요미 ㅋㅋ


셜록팀과 셜록&왓슨~
아 빨리 시즌2 나와라 나와라 ㅏㄴ와라~~ 하앍하앍
내년엔 전부 다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