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티비티비

심야식당 시즌2 음식들

얼마전에 심야식당2를 한꺼번에 다 몰아서 본 기념으로 올리는
심야식당2 음식들 캡쳐~


역시나 등장하는 빨간 비엔나~
평소에는 생각도 안나는데 이것만 보면..
존트 맛나보여..완전 먹고 싶어..식욕 쩔.. 기름 좌르르..


이건 나도 좋아하는 카라아게~ 일명 닭튀김 ㅋ
후라이드치킨과는 다르지만 어쨋건 닭튀김~
이건 맥주랑 함께 먹어야 한다 하앍


니코고리 라고 하던 음식? 반찬?
고기를 양념에 놀이고 양념을 하루 놔두면 젤라틴 처럼 탱글탱글해 지는걸 니코고리라고 하는듯
탱글탱글해서 그런지 나처럼 젓가락질 잘 못하는 사람은 숟가락으로 퍼먹어야 할듯 ㅋ
그냥 저것만 볼 땐 맛나려나 싶었는데 밥위에 올려놓은거 보니 좀 맛나 보임 ㅋ


꽁치조림돈부리~


일본식 탕수육 쓰부타~
아 짬짜면에 탕슉 먹고 싶다.ㅠㅠㅠㅠㅠ


후라이팬에 닭을 지글지글 해서 완성한 닭고기 크림스튜~


백김치인줄 알았던 배추절임~


우왕~ 이건 나도 좋아하는 히야시중화면~
찬면에 계란이나 햄이나 오이 등등 고명 얹고 드레싱 뿌려서 비벼서 먹는건데
여름에 여름한정 음식으로 여기저기 많은 가게에서 하는 걸 볼 수 잇다~
근데 가끔 겨울에도 떙기는데 겨울엔 절대 하는 데가 없음.ㅠ
집에서 만들어야지 ㅋ


우왕~ 니쿠자가~~
고기랑 감자가 들어갔다고 해서 말그래도 니쿠자가~
넘 맛나 보여서 전에 한번 만든 적 있었는데 왜 난 불고기 맛이 나는건지..
원래 니쿠자가를 먹어보지 않고 만들어서 인지 이 맛이 맛는지 아닌지 알 수가 없었다 ㅋ
보니 오랜만에 먹고 싶군.ㅠ


오밤중에 날 젤 배고프게 했던 군만두!!!!! 뙇!!!!!!
심지어 군만두 그리 좋아하지도 않는데!!!!
후라이팬에서 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지글... 에라이..ㅠㅠㅠㅠㅠㅠ

하아..사진들 보니.. 내가 올리고 내가 배고프다..
그나저나 심야식당 시즌3은 언제하나..;; 하긴 하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