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만화만화

단체발작하는 심슨 가족 ㅋ

일본여행간 심슨가족 편에서 ㅋㅋ
단체 발작 일으킨 포켓몬스터 패러디 ㅋㅋ 동공 커진게 왜케 웃기지 ㅋㅋㅋ


급 등장한 모노폴리 캐릭터 ㅋㅋㅋ


파란색 옷보고 질색팔색 하는 마지심슨 ㅋㅋ


옆으로 열어야 하는 문을;; 모든 문을 그냥 뚫고 다니는 심슨; ㅋㅋ


일본이라고 등장한 헬로키티 공장..-_-;;
내가 싫어 하는 키티...-_-


알짱대는 비행기 떄문에 심기 불편한 고질라 ㅋㅋㅋㅋㅋㅋ

이번 일본여행편은 뭔가 여러모로 재미있었다~
딱히 일본스러운 뭔가가 있었던 것 같진 않은데 은근 일본스러운 장면은
이래저래 다 나온거 같은 느낌;ㅋ
심슨가족이 한국여행 오는 에피소드를 만든다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궁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