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만화만화

심슨-샤이닝 패러디


심슨 샤이닝 패러디.
호텔 가는길.


가는길도 제대로고 호텔그린것도 제대로 ㅋ


-호머, 우리집 문 잠궜어요?
-D'oh!!


-호머, 앞문 잠글 때 뒷문도 잠궜어요~?
-D'oh! D'oh!


-할아버지를 휴게소에 그냥 두고 왔어요!
-...........

그냥 그대로 부웅~ㅋ
다들 표정이 ㅋㅋ


집 구경 시켜주는 미스터 번즈~
온통 도끼 투성이 ㅋㅋ
인디언 묘지위에 지어졌다며 소개 중 ㅋ


엘리베이터에서 쏟아지는 피 ㅋ

-이상하군.. 보통 피는 2층에서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 흑인 요리사 아저씨 역할인 윌리 ㅋㅋ
애써 가꿔놨떠니 톱으로 다 잘라놓다니 ㅋㅋ


번즈가 케이블선을 잘라놔서 안나오는 티비 ㅋ
밑에 REDRUM을 만든 메기 ㅋㅋ


냉장고에 맥주마져 없으니까 미쳐가는 호머 ㅋㅋㅋ


바에 앉으니 급 나타나는 모 유령 ㅋㅋ

-모!! 맥주좀 줘!!
-너네 가족 다 죽이기 전엔 안되!


그리고 소설 패러디 ㅋㅋㅋㅋ

no tv and no beer make homer craz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쳐서 날뛰다가 자기 무서운 표정을 거울에서 보고
지가 놀래서 굴러 떨어짐 ㅋㅋ


저 무거운 호머를 단번에 들어서 음식창고에 갖다놓는 마지 ㅋㅋㅋㅋ
가족 죽이랬떠니 먹느라 바쁜 호머 ㅋㅋ
결국 모랑 나머지 유령들이 끌고 나간다 ㅋㅋㅋㅋㅋㅋㅋ


도끼들고 문 구멍냈떠니 잘못 온 방 ㅋㅋㅋㅋㅋ


한 두세번 잘못 찾아가고 나서야 가족 찾아냄 ㅋㅋ


바트가 샤이닝으로 윌리 불러냈떠니
오자마자 도끼맞고 죽는 윌리 ㅋㅋㅋ


윌리가 구하러 올 떄 떨어뜨린 티비를 발견하고
드디어 안정을 찾는 호머 ㅋㅋㅋ

-살의가 사라진다...사라진다..사라 진..다.. 다시 생긴다!! ...사라진다.. 없어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앉아서 티비의 따뜻한 온기를 느끼자더니
가족 단체로 얼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슨만 봤을때는 뭔지 몰라서
어디가 어떻게 웃긴건지 몰랐는데 영화를 보고 패러디라는걸 알고 나니까
이제 제대로 웃긴다 ㅋㅋㅋㅋ

심슨을 제대로 보려면 온갖 티비, 사회 뉴스, 영화까지 섭렵해야..
하지만 그러지 못하니 심슨이라도 제대로 봐야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