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티비티비

조나단 로스 100 greatest toys 62~46

 
62. 어디서 많이 보던 곰돌이~
오비히로에 신기한거 많이 파는 마트? 팬시점? 같은데서도 저 곰돌이 참 많이 파는데
정확한 이름은 잘 모르겟따 ㅋ
곰돌이 안고 존나조쿤 ㅋ

61. 빨대 하나씩 뽑아서 구슬 안떨어뜨리기 게임
보드게임방에 자주 보이는 빨래가 꽃혀있고 위에 원숭이 들이 있어서 원숭이들 안떨어뜨리는
그 게임이 생각났는데 그거의 원조인가 보다 ㅋ
구슬이 더 어려울듯 ㅋ


60. 귀여운 포니~
너무 이쁘게 생겨서 맘에 들어서 3장이나 캡쳐 ㅋ
여자애들에게 인기 폭풍 ㅋ
여자애들은 포니도 좋아하고 긴머리도 좋아하는데 얘는 포니면서 긴머리라고 ㅋ
애들은 항상 머리를 빗겨주거나 리본을 묶어주거나 하면서 놀았다고~


59. 스페이스 호퍼? 히피티 홉?
프렌즈에서는 히피티홉이라고 했떤거 같은데
영국에서는 스페이스 호퍼라고 하나보다 ㅋ 아님 미묘하게 다른건가; 어쨋건!
커다란 고무공 같아서 앉아서 퐁퐁 튀어다니면서 노는 저거!
저 아저씨는 제일 빠른 스페이스 호퍼 라고 ㅋ
저걸 타고 만리장성도 전부 돌았단다 ㅋㅋ 좀 촹인득 ㅋㅋ


58. 통카 트럭
지금도 이마트 같은데서 팔거 같은 트럭 장난감
그냥 보기만 해도 겁내 튼튼해 보임
플라스틱도 아니고 철 같은걸로 되어 잇음 ㅋ절대 고장이 안난다며 ㅋㅋ
저 아저씨는 지구가 멸망하면 바퀴벌레랑 통카 트럭이 남을 거라며 ㅋㅋㅋ


57. 인생게임!!
oh!oh!oh! 인생게임!!!
사실 난 브루마불을 훨씬 좋아하지만 ㅋ
위는 처음 나올떄의 인생게임~
밑은 겁내 화려해진 요새 인생게임 ㄷㄷㄷ


56. 다마고치!!
나왔다!! 다마고치!!
나 초딩떄 폭풍 유행!! 이거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거돠!!
인터뷰 하는 애들 말이 다 공감됨 ㅋㅋ
학교 갔다 오니 죽어있고 ㅋ 친척집 갔따왔더니 죽어있고 ㅋ
난 너한테 모든걸 다 주는데 왜 너는 죽어있냐며 ㅋㅋ
히밤. 흑백 점 주제에 내 시간과 노력을 전부 빼앗아 가고 맨날 죽기만해.


55. 물총!
그냥 물총이 아님!! 겁내 쩌는 물총임!!
밑에 달린 펌프를 미친듯이 펌프질 하면 물이 계속 슝슝~나가는 물총임!!
요새는 저 펌프가 3~4개가 달린 슈퍼 물총까지 나왓음!
우왕ㅋ굳ㅋ


54. 수술 놀이
증상을 듣고 수술시켜주는 놀이~
족집게를 가지고 하는데 잘못된곳을 찝으면 삐- 소리가 남!
프렌즈에서도 나왔떤듯 ㅋ
피비가 수술놀이 세트를 가져왔는데 쪽집게가 없어서 수술을 못한다며 ㅋ


53.슬링키
저 쇠사슬 이름이 슬링키였음 ㅋ
어렸을 때 부터 궁금했는데 20년이 지난 이제서야 이름을 알았다 ㅋ
어릴땐 도대체 이걸가지고 뭘 하면서 놀라는건지 알 수가 없었다..


52.레고는 아니고..플레이모빌 이엇나? 맞나?
레고같이 생긴 녀석들. 요새도 나오는 녀석들.
이뻐서 사고 싶었는데 사러갔더니 내가 아는 매장이 없어져서 날 슬프게 만든 녀석들..


51. 뭔가 주사위 게임..
세상에서 제일 간단한 룰을 가진거.
통에 주사위를 넣고 던져서
전부 같은 숫자가 나오면 예~하고 소리지르면 됨ㅋ
무슨 소리지르는 구호가 있었는데 잊어버렸음 ㅋ


50. 뭔가 보드게임인듯
상대편과 일대일로 서로 자기 말을 얘기해주면서 하는 게임인듯
화면을 보고 설명을 들어도 뭔지 잘 모르겟음 ㅋ 패스 ㅋ


49. 바비
바비 따라잡는 인형이 아무리 많이 나와도 그냥 바비 니가 짱임 ㅋ


48. 간지나는 자전거 ㅋ
그냥 자전거들이랑 달리 이 모델의 이 자전거가 그렇게 인기였다고 ㅋ
뒤쪽이 무거워서 서서 타는게 잘 되는게 특징 ㅋ


47. pctionary
이건 여러 드라마에도 자주 나오는거
그림 그려서 상대방에게 설명하고 상대방이 정답 맞추는 게임
저 아저씨가 이 게임 개발자인데
자기가 개발자인데도 자기게임 쥰내 못한다고 궁시렁 대는 중 ㅋㅋ


46. 프리스비 ㅋㅋㅋ
나름 프리스비 챔피언인 아저씨인데  캡쳐하고 나니 저런 포즈 ㅋㅋㅋㅋ
나름 프리스비 던진 다음에 팔을 뒤로 해서 잡은거임 ㅋ 나 프리스비 잘한다고 자랑중임 ㅋㅋㅋ
아마 나라면 던지는 것도 제대로 못할 듯 ㅋㅋ
내 로망 중 하나가 내가 프리스비를 던지면 우리 개가 물어서 나한테 가져오는 건데..
그딴거 없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