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만화만화

은혼 극장판?!


응? 이것은 정말 은혼 극장판 예고?
뭔가 그럴듯 한데?!
이대로만 나와준다면 정말 보고 싶은뒈?!




..하지만 은혼을 본 사람들이라면 이게 무슨 느낌인지 알 수 있지..
그럼 그렇지..


그딴 건 없다 이것두라..



이번에 역시나 은혼 답게 대놓고 패러디 쩔 ㅋㅋㅋㅋ
대놓고 원피스랑 나루토랑 드래곤볼 타령 ㅋㅋㅋㅋㅋㅋ
아놔 이거 보고 난 또 퐝 터지고 ㅋㅋㅋㅋㅋ
이렇게 대놓고 원피스 얘기 해도 되는거임?ㅋㅋ



이번엔 나루토 패러디 ㅋㅋㅋ
옆반 N반의 카카시 선생님이 도둑맞은 사륜안을 하고 있는 신파치 ㅋ
아놔 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은혼 답게 병맛요소 충만 ㅋㅋㅋㅋㅋㅋ
근데 담주 예고 보니까 살짝 간지나 보이는게 역시나 재밋을거 같음 ㅋㅋ
아 근데 저 예고편 은근 그럴싸 한데
정말 극장판 안해주려나...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