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만화만화

지난주에 이은 은혼2기 203화!

 

지난주에 이은 급 2년 후 설정


앍!! 엄청나게 급 순해진 히지카타
이게뭐야.ㅠㅠ 내가 알던 히지카타가 아니야.ㅠㅠ
이런 평범하기 짝이 없는 찢어진 눈의 히지카타가 되다니.ㅠ


반면 매일 히지카타를 노리던 오키타는 ㄷㄷㄷㄷㄷ
어느새 신선조 제국까지 만들어서 카이저라고 불리면서 신선조 우두머리로 등극
포스 쩔 ㄷㄷㄷㄷㄷ


일본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먼저 가부키쵸를 쳐야 한다며
가부키쵸 해결사 긴토키의 측근인 신파치를 인질로 잡기 위해 신파치를 신선조에 영입했던 것.

그 와중에 히지카타는 어느새 제정신을 차림!
사실 저 찢어진 눈에 순해빠진 히지카타는 혼자 연기했떤거고 원래 성격 그대로였던거다
주변 사람들이 갑자기 2년 후라고 우기면서 전부 급 성장해있떤 탓에 자기도 그런것 마냥 연기했던것


마다오는 어느새 인기가수가되서 방송 출연하고 난리 났음 ㅋ

이렇게 된 원인이 뭘까 생각하고 있떤 중에 뉴스가 흘러나옴
사람들이 갑자기 변한 이유는
우주 사마귀가 원인으로 사마귀가 붙으면 사마귀가 본체가 되서 급 2년 후로 성장한다는거 ㅋ
사마귀는 뭔가 열심히 해보려는 향상심이 큰 사람들에게만 붙는 특징이 있음 ㅋ
주변에 2년 지났따고 우기는 사람 있으면 세게 때려주면 사마귀가 떨어진다며 ㅋ

 

이래서 다들 제정신 차리게 해주러 다니는데 아주 난리가 났음 ㅋ
아까 임신한 누나는 벌써 애를 낳고
근데 그애의 아빠는 다른사람이라 그러고 ㅋ
거기에 미쳐서 애를 훔쳐달아나다가
사실 또 다른 여자가 나타나 이 아이는 당신 아이라 그러고 ㅋ
또 다른 애가 나타나서 애를 훔쳐 달아나고 ㅋ 또 나타나고 ㅋ

처음에는 사람 아기더니 나중엔 고릴라 새끼가 나타나고 나중엔 ㅇ정체를 알 수 없는 물건까지 ㅋ


난리통에 열받은 신파치가 한방에 전부 날려버리고
다들 사마귀가 떨어져서 원래대로 돌아옴 ㅋ

사건을 해결하고 이제부터 정신차려서 은혼 2기 열심히 해야지!
하는데


급 나타난 긴상 ㅋ
너도 사마귀라며 신파치를 때리고 신파치도 원래대로 돌아옴 ㅋ
그리고 가발을 벗어 던지고 긁적긁적 ㅋㅋ
다들 갑자기 성장해서 나타나서 2년 후라구 우기는 바람에 힘들었다며 ㅋㅋ
왜 자기한테만 사마귀가 안붙는 거냐며 ㅋㅋ
인생을 대충대충 살면서 할맘 따위 없는 긴상은 사마귀도 피해가는건가 ㅋㅋ

어쩃건 이렇게 은혼 2기 첫 에피소드 마무리~
처음부터 병맛의 향연 ㅋㅋㅋ
다음주는 또 무슨 병맛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