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마실가자!!

151025 뽀미랑 찌부랑 인천대공원 나들이~

날씨 괜찮은 일요일~ 전날 친구들이랑 밤새 놀구 헤어지려다가 멍멍이 산책시켜야 하는데.... 부터 시작해서 정말 급! 인천대공원에 산책 가는 걸로 결정 ㅋㅋㅋ

집밖으로 나간다고 하니 우리 뽀미는 미친듯이 흥분하고 찌부까지 차에 탑승하니 정신이 하나도 없고 ㅋㅋㅋ

겨우겨우 어찌어찌 커피도 사고 먹을것도 사서 인천대공원으로 출발했다~



사진은 한가해 보이지만 주말이라 정말정말정말정말정말 사람이 많았다 ㄷㄷㄷ

주차하려구 계속 주차장을 빙글빙글;;;; 



공원 내렸더니 신나서 질주하는 뽀미랑 찌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처럼 멍멍이 데려온 사람들이 많아서 산책하다가 멍멍이만나고 산책하다가 멍멍이 만나고 산책하다가 또 만나고 만나고 만나고..ㅋㅋㅋㅋㅋ

공원 도착하고 어찌나 분주한지 신나서 응가도 하시고 나무 냄새도 맡고 풀에도 가야 하고 냄새도 맡아야 하고.. ㅋㅋㅋㅋㅋㅋ

어딘지도 모르면서 그저 멍멍이들이 가자는데로 그냥 따라갔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탐나는 평상에 빈자리가 나서 드디어 평상에서 휴식시간!



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부는 뽀미를 너무 좋아하는데 뽀미는 시큰둥해.. 다른 개들은 죄다 귀찮게 하면서 ㅋㅋㅋ

저 사진 마치 찌부가 그거 먹지마~ 하는 듯한 느낌 ㅋㅋ




귀요미 찌부~~~ 찌부는 참 사진을 잘 받는다 귀여웡 ㅠㅠ



드디어 득템한 뽀미 정면사진!!!!



눈이 어찌나 좋은지 평상에서도 지나가는 개들 참견하느라 가만히 앉아있질 못했다..ㅋㅋ



낙엽위에 뽀미~ 귀에 낙엽은 데코인가.. 낙엽은 떼줘도 떼줘도 계속 털에 붙히고 다녀서 나중엔 포기..ㅋㅋ



인천대공원 진짜 오랜만에 왔는데 이렇게 큰 호수가 있는지 몰랐다



가을이라 단풍도 살짝 들어서 가을 분위기가 나서 좋았다



신나게 운동하고 마지막은 고기로 마무리!!!! 역시 운동후에는 고기지 ㅋㅋ


멍뭉이들 데리고 먹느라 야외 테이블 있는 곳을 찾아서 먹었는데 마침 길거리에서 이벤트가 있어서 버스킹하는 밴드들 노래도 듣고 참 좋았다~

고기두 먹구 냉면두 먹구 노래도 듣고 멍뭉이들도 있고~


간만에 뿌듯하고 알찬 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