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마실가자!!

150912 뉴스타트 행사!!


근 한달전 일을 포스팅 ㅋㅋㅋㅋㅋ 어쩌다 알게되서 친구님이랑 같이 가게 됬다~ 

나오는 사람중에 내가 아는건 백주부님이랑 샤이니 뿐이지만 ㅋㅋ 재밌을거 같아서 ㅋㅋ



졸업하고 한참됫는데 고려대도 와보고 ㅋㅋ 여기 어딘지 몰라서 길 좀 헤맸다 ㅋㅋ



날두 더운데 사람도 어찌나 많던지;; 적당피 표 받으러 갔는데 줄이 엄청 길어서 한참을 서서 기다렸다가 받았다

이거 받구 어디 가서 커피라도 마실려고 했더니 화정체육관 주변엔 정말 아무것도 없더라;; 

거기다 언덕 위라서 다시 내려갔다 올 엄두도 안나고;;; 아니 뭐 학교안에 아무것도 없냐;;;



유일하게 문 열은 매점에서 대충 음료수 사 마시고 힘드니까 일찍 안으로 들어왔다 

뭐 자리는 나름 만족~

몰랐는데 들어가고 보니 전경련에서 주최 하는 거였다 



표 받을 때 뭐 주길래 뭔가 하고 받아봤더니 이런 안읽어보고 싶은 책이 2권이나 들어있었다..

문득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때 나눠 줬던 활용도 좋은 어벤져스 모양의 이쁜 노트가 생각났다...그 노트는 잘 쓰고 있는데..흠..


강연 시작! 엠씨는 정말 오랜만에 듣는 갈갈이 박준형 ㅋㅋ

그리구 첫번째 강연으로 CJ부회장이 나오고 그 담으로 나온게 비정상회담에 두 외국인!




사실 난 비정상회담을 안봐서.. 누가 누군지 이름을 그렇게 많이 들었는데도 또 생각이 안난다;;;ㅎㅎ

근데 딴건 둘째치고 이분들 한국말 진짜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다;; 그냥 한국인 같음;;

막 어려운 단어들도 막쓰구..어찌나 조리있게 잘 말하던지!!! 





그리구 젤 강연듣고 싶었던 슈가보이 백주부 백종원!!

웃는거나 말하는게 그냥 방송이랑 똑같아서 ㅋㅋㅋㅋ 우리집 애청 프로 집밥 백선생 보는 기분이랄까 ㅋㅋㅋ 내용은 전혀 다른 거였지만 ㅋㅋ


본인 사업 실패 했던 얘기도 해주고 왜 중국으로 건너갔는지도 왜 요리사가 되었는지도 얘기해주고 ㅋㅋ

10년전 vj 특공대 나왔던거 말하면서 본인 성형수술 안했다고 강조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각나는거 앞으로 미래가 어떻게 될지 미래 설계를 미리 하는데에 너무 힘쏟지 말라고 하셨다 ㅋㅋ

내일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10년 뒤 어떻게 될거 같냐 이런 질문 하지 말라구 ㅋㅋ

이게 정답인듯 ㅋㅋㅋ 회사 면접관님들아 보고있나????


솔직히 강의 듣다 보니 백주부님 외에 청춘들의 도전정신 포기하지말라 뭐 이런 이날  주제에 얼마나 부합되고 얼마나 도움이 됬는지는 잘 모르겠다 




그리고 축하 공연으로 치타, 제시, 샤이니!


별루 힙합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치타, 제시 노래는 이날 처음 들어봤는데 노래가 좋았떤거 같다 특히 치타 말하는거나 목소리 좀 내 스탈 ㅎㅎ

고려대 강의 축하공연 와서 얌전하게 입어야 할거 같았다며ㅋㅋㅋ저렇게 옷을입고 랩은 완전 파워풀 ㅋㅋㅋ


그리고 샤이니!!

솔직히 나도 샤이니 좀 보고 싶었는데 뒤양옆에서 의자 끌고 오고 들고 이동하고 난리난리 나서 ㄷㄷㄷ

전쟁난줄 ㄷㄷㄷ 앞에도 다 일어나구 그래서 나도 제대로 못봤다 ㅠㅠ 사진이 그날의 난리통을 너무 잘 설명해줘서.. 안올리는 걸로...ㅋㅋ

그래도 무대는 진짜 좋았다~ 아이돌이라서 그런가 무대에서 반짝반짝 하는 게 나도 모르게 계속 웃으면서 본거 같다 ㅋㅋ

이번 노래 맘에 들어서 여름에 자주 들었었는데 이날도 한번 라이브로 들어서 좋았다 ㅋㅋ


이런 행사 다니면서 강연 듣구 하는게 참 재밌긴 한데 왔다갔다 하는게 보통일이 아니어서 ㅠㅠ

다음에는 화정체육관 말고 다른데서 하는 행사를 찾아봐야겠다~ 화정 체육관 넘 가기 힘들고 멀고 주변에 너무 아무것도 없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