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마실가자!!

삼성 플레이 더 챌린지~!

또 한달전 일을 포스팅ㅋ 

이전부터 삼성에서 플레이 더 챌린지 라는 행사를 한다는 걸 들었기 때문에 미리미리 신청을 하고 행사 당첨 문자를 받았었다

사실 문자는 신청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지만..ㅎㅎ


당일 장충체육관으로 가면 선착순으로 자리를 준다고 써있었기 때문에 좋은 자리에 앉고 싶은 맘에 2시간 정도 전에 가서 미리 줄섰었다

사실 날도 덥고 그냥 들어가기 전에 대충 가서 표만 받을까 했다가 이날 보고 싶은 사람들도 많았고 사람이 많이 몰릴거 같았기 때문에 ㅋㅋ

계속 서있어서 다리도 아프고 날도 진짜 정말 너무 덥고 내가 이게 무슨 고생인가 현타 올 때 쯤 표를 받고 바로 텐션업 ㅋㅋ

힘들었기 때문에 근처에 눈에 보이는 까페베네에 바로 들어가서 앉았다 ㅋㅋ 

까페베네 싫어하는데.. 너무 힘들었기 때문에 ㅠ



바로 자리에 앉아서 신나게 표 인증샷~ㅋㅋ

표만 받았을 땐 자리를 잘 몰랐지만 '가'라는 글자와 8번 9번이 맘을 설레게 하쟈나 ^^ ㅋㅋㅋ

신청할때 동반1인이라고 신청했기 때문에 표는 두개~


그리고 표 받을 때 저렇게 어벤져스랑 콜라보한 노트를 랜덤으로 나눠줬다~ 

아이언맨이랑 캡틴 아메리카~! 난 헐크를 좋아하지만.. 지나가면서 얼핏 봤는데 생각보다 헐크가 색이 안이뻐서 그냥 받은걸로 만족했다~

사실 어벤져스는 무슨 멤버를 받든 다 이쁘쟈나 ㅠㅠ 

그리고 항상 생각하는게 왜 블랙위도우는 없어여..? 내가 블랙위도우 여덕인데 ㅠㅠ


노트 말고 플레이 더 챌린지 가방도 나눠줬는데 은근 튼튼하게 생겨서 여기저기 잘 써먹을 수 있을거 같았다~ 도서관 갈 때 라던가~

비록 플레이 더 챌린지 라고 아주아주 크게 로고가 박혀 있지만 ㅋㅋ


카페베네에서 쉬면서 충전하고 드디어 입장~! 

입장했는데 정말 자리가 무대 앞 1열 ㅠㅠㅠㅠㅠ 완전 개이득 ㅠㅠ

비록 중앙은 아니고.. 좀 왼쪽 사이드였지만 ㅋㅋㅋ 그래도 무대 앞이니까 ㅋㅋ


이날 사회자는 종신이형 ㅋㅋ 윤종신씨였다 ㅋㅋ aka 자칭 정우성 ㅋㅋㅋ


이날 첫번째로는 이스라엘 요즈마그룹의 회장이 강연을 하고 

두번째로는 삼성 전자 부사장의 강연이 있었다 

강연회라 그래서 정말 진지한 강연만 있는 줄 알았는데 나름 이벤트도 있어서 객석에서 추첨해서 선물을 주기도 했다 

삼성전자 부사장의 강연 때 준 선물은 한명을 뽑아서 무려 어벤져스랑 콜라보로 만든 세계 1000대 한정 아이언맨 핸드폰!!!


그리고 세번째 강연으로는 내가 보고 싶었던 연느님!!! ㅠㅠ



연느님 보겠다고 이쁘게 찍어보겠다고 카메라도 가져갔는데 난 왜 이쁘게 찍지를 못해...ㅠㅠ 

연느님 미안해요 ㅠㅠ

그치만 눈감은거 귀여워서...



이날 원피스 입고 뒤에서 등장해서 걸어가는데 팔라인도 완전 이쁘고 다리도 이쁘고 그냥 이뻤다 ㅠㅠ 역시 연느 ㅠㅠㅠ





난 연느님 저 표정 너무 좋당 ㅎㅎㅎ 귀여웡 ㅎㅎㅎ


연느님은 강연이라기 보다 윤종신씨랑 같이 토크쇼하는 느낌으로 진행했다

연느님 씨엪찍을 때 했던거 다시 재연해서 해주기도 했는데 진짜 넘 귀여웠음 ㅋㅋ

이번에도 선물 주는 코너가 있었는데 직접 스케이트를 가지고 왔다고 했다

본인이 처음 스케이트를 시작할때 신었던 스케이트랑 같은 스케이트를 가지고 왔다고~ 물론 본인이 직접 신었던건 정말 너무 오래되서 썩고 있어서(정말 이렇게 말함 ㅋㅋ) 차마 못가져오고 같은거 새걸로 가지고 왔다고 ㅋㅋㅋㅋ 그리구 새 스케이트에다가 싸인도 해서 한명뽑아서 줬다~

같이 사진도 찍고~ 부럽당 ㅠㅠ



연느까지 강연이 끝나고 초대가수로 나온건 보아~



보아 실제로 본건 첨인거 같은데 생각보다 말라서 깜짝 놀랐음;;

신곡도 부르고 앨범에 있는 수록곡도 부르고 마지막엔 넘버원도 불렀다~ 

넘버원 오랜만에 들으니 추억이 새록새록~



그리고 이날의 마지막 샤이니~!

진짜진짜진짜 잘생겼음 ㅠㅠ 춤도 잘추고 ㅠㅠ 이날 사실 보아도 그렇고 무료 강연 행사라서 얼마나 노래 부를려나 궁금했는데

무려 5곡이나 불러서 득본기분!! ㅋㅋ 

샤이니는 춤이 격해서 그런지 나중에 사진 찍은거 보니 죄다 흔들리고 난리난리..ㅠㅠ

중간에 토크하면서 종신옹이랑 같이 셀카봉으로 사진찍을때 진짜 귀여웠음 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진짜 흥겨워서 참 좋았다~ 개이득 행사~ ㅋㅋ


이런행사 참여해본건 첨이었는데 이제 자주 찾아서 신청하고 가보고 해야겠다! 정말 재밌었음 ㅋㅋ

그리고..카메라가 사고 싶다..ㅠ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