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영드

닥터후 크리스마스 스페셜 the end of time

이제서야 본 크리스마스 스페셜.ㅠ
사실 데이빗 마지막 에피소드라.ㅠ
아껴보고 싶어서 나름 아꼈는데 도저히 궁금해서.ㅠ


첨에 우드등장하고 예언 어쩌구 저쩌구 신비감을 줘서
뭔가 있으려니 했는데 뜬금없는 루시드립..
루시는 별거 없는 뇨자 아니었냐며..
여기서 급 등장하더니 급 마스터를 막는 중요한사람이 되는거??


순간 지니..가 생각난..마스터...
이 순간 만큼은..정말.. 러셀을 욕하고싶었다..ㅠ
진심 어린이 드라마인줄 알았음..ㅠ
어느정도의 유치함은 닥터후의 매력이라고 하지만..이건 너무 하자나..ㅠㅠ
왜왜!! 왜 마스터 오는 에피에서만 유독 유치함이 심한거야 왜!!
닥터후 보며서 앞으로 마구 스킵하고 싶었던 순간은 첨이었다..ㅠ


저 크리스마스 머리띠 촘 탐난다 ㅋㅋ
어쨋건 좀 귀여웠떤 할아버지 ㅋㅋ
이 할아버지는 뭐길래 혼자 기억하는가!
전엔 도나더니 이제 할아버지도 닥터랑 연관이 있는건가!
도나보다 더 심한 연관이 있는건가~ 이 할아버지의 정체는 무엇인가!


하악하악 존심 하악하악
여기서도 미친 마스터 연기는 진짜 쩔.ㅠ
컨셉은 홈리스인데 왜케 멋지니.ㅠ 후드티 완전 이뻐.ㅠ


또 한번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스킵하고 싶엇떤..
마스터의 에네르기파....쏘지마쏘지마쏘지마.ㅠㅠ 해지마해지마.ㅠㅠ
왜..왜..마스터가 뭘 잘못햇길래...
마스터한테만 이런 시련을.ㅠㅠ
마스터가 잘못됬다는 커셉은 좋았으나 왜 하필이면 에네르기파야.ㅠ

..그 와중에 존심은 또 귀엽고 하아..


할아버지말고 또 궁금한 이 아줌마
이 사람은 도대체 누구인가! 또 왜 할아버지에게만 이 영상이 보이고 할아버지에게만 전달하는가
왜 이 사람은 모든걸 알고 잇는듯한 이야기를 하는가!


오랜만에 봐서 넘 반가운 도나.ㅠ
도나가 모든걸 기억하게 된듯 한데 도나는 어케 될것인가!
기억해내면 도나는 죽을 수도 있다고 그랬는데! 그건 어케 넘겨갈것인가~
난 도나가 좋은데.ㅠ 죽으면 안되는데.ㅠ


그리고 제일 궁금한 타임로드들!!!
이 타임로드들은 뭔가!!
그 멋지구리한 나레이션목소리의 아저씨가 타임로드였다니!
타임로드들은 살아있던 거였나?
이 장면은 과거의 장면이고 타임로드들이 미래를 예측해서 마스터를 가지고 뭔가를 꾸미고 있다는 소리도 있던데~
과연 무엇이란 말이냐!!

어제부로 파트2가 나온거 같은데~
얼릉 보고 궁금증 해결해야겠다!!



하아.. 이제 못볼 안경쓴 데이빗.ㅠ
귀여운 뿔테 데이빗.ㅠㅠ


뭔가 심각한 장면인데 뭔가 귀여웟떤 ㅋㅋㅋ
단체 마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얼굴만 씨쥐로 입힌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존심이 일일히 하나하나 다 옷갈아 입으면서 찍은거였따 ㅋㅋㅋ
상상하니 더 귀엽 ㅋㅋㅋㅋ


스테인드 글라스에 타디스~


하악 귀여운 날다람쥐 미소.ㅠ
수트간지도 미소도 볼 수 잇는건 이제 마지막인가.ㅠ


좀 오랜만에 봤더니 더 귀여워진 우드 ㅋ


마지막 능글능글 마스터~
존심 한번 만나보고 싶다~하악

'☆주의깊게관심 > 영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셜록 셜록♡  (4) 2010.09.14
탐나는 아이티 크라우드 티셔츠!  (11) 2010.07.31
닥터후 시즌5 시작!  (14) 2010.04.10
닥터후 스페셜 the end of time2  (15) 2010.01.10
children in need 2009  (2) 2009.11.25
닥터후 The End of Time 트레일러  (4) 2009.11.19
멀린 시즌2 시작! The Curse of Cornelius Sigan  (4) 2009.09.22
싸이코빌.  (2) 200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