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마이베이베♡

2009 Comic Con - David Tennant & John Barrowman



코믹콘 행사에 참여한 데이빗 테넌트, 존 바로우맨, 그리고 귀신같은 러셀...-_-

오랜만에 보는 데이빗.ㅠ 하아.ㅠ
역시 데이빗의 인기란.ㅠ WOM는 언제 볼 수 잇는 걸까.ㅠ
신나게 얘기하는구나 ㅋㅋ 근데.. 좀 살좀 쪄라.ㅠ

그새 살이 좀더 오른거 같은 존비 ㅋㅋ
아놔 둘이 키스하고 쓰러지는거 어쩔 ㅋㅋㅋㅋㅋㅋ
데이빗도 좋지만 존비 나이도 있으신데 왜이리 귀여우신지 ㅋㅋ



Waters of Mars 프리콘 프리뷰~
이거 보니 더 보고 싶어..하악...ㅠ
11월까지..언제 기다리지..ㅠ

것보다 더 슬픈건..이제 데이빗닥터는 마지막이로구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