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영드

브리타니아 하이 End of the year showcase

브리타니아 하이 1시즌이 끝나고
마지막회로 관객들앞에서 쇼케이스를 했다~
몇몇 노래는 드라마랑 안무가 달라서 아쉽기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노래인데 안나와서 아쉬운것도 있고~ 하지만
무대에서 춤추고 하는걸 보니 어쨋건 난 좋다 ㅋㅋ
내가 맘에들었던 무대들만 모아서~ㅋ



브리타니아 하이 오프닝곡 Start of Something



롤라의 body to body
롤라 무대인데..제즈만 눈에 들어온다.ㅠㅠ 제즈야.ㅠㅠ



신나는 changina man 무대~



로렌과 클라우딘의 watch this space
첨 들었을땐 그냥그랬는데 들을 수록 노래가 착착 감긴다 ㅋ



우리 제즈 단독 무대 wake up
완전 흥겨워~신나신나신나신나~~
proud도 올릴까 싶었지만 저 무대가 더 맘에 듬 ㅋ



클라우딘과 대니의 노래~ growing pains
클라우딘 저러니 넘 이쁜듯 ㅋ



마지막으로 브리타니아 하이 출연진들이 다같이 부르는 without you
드라마에서 못들어본 노래라 그런지
드라마상에서 나왓으면 어떻게 나왔을지 너무 궁금하다
노래도 너무 좋고 ㅋ


이제 브하가 끝났으니 우리 매튜는 언제나 보려나..ㅠ
대니도 첨엔 머리 때매(;;) 싫었어도 보면서 점점 정들어서 좋아지고 있었는데.ㅠ
2시즌..꼭 했으면 좋겠다.....ㅠㅠ
어쩌다 보니 또 제즈위주가 되버린 캡쳐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