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하자스라

오~쾌남! 오~잘생겼다! 다찌마와~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쾌남 스파이의 잘 빠진 첩보액션

1940년, 거대한 어둠의 조직이 점점 그 세력을 확장해가는 가운데... 최정예 특수요원들의 명단이 담긴 국가 일급 기밀문서와 여성 비밀요원‘금연자’가 작전 수행 중 바람처럼 사라진다. 일이 이쯤 되자, 임시정부의 수장들은 감춰두었던 마지막 비장의 병기를 꺼내 들기로 한다. 자신의 존재를 밝히지 않은 채, 정의를 위해 뜨거운 가슴으로 총구를 겨누는 남자! 바로,‘다찌마와 리’다!

 비로소 실체를 드러낸 그는... 최고의 무기 개발자 남박사를 통해 신형 무기를 지원 받고 첩보계의‘검은 꽃’이라 불리우는 관능적 스파이‘마리’를 새로운 파트너로 맞이한다. 하지만 적들의 움직임은 그림자처럼 조용하고 빨랐다. 사라진 기밀문서의 행적은 좀처럼 드러나지 않고, 사건의 중심에 다가갈수록 미스터리는 점점 커져 가지만, 발군의 실력과 호탕한 기지를 발휘하는‘다찌마와 리’! 이제 그는 상하이, 미국, 만주, 스위스 등 세계 전역을 넘나들며 전격 첩보전을 펼치기 시작하는데... 최정예 비밀요원 다찌마와 리가 사라진 일급 문서를 찾기 위해 세계 전역을 넘나들며 펼치는 전격 첩보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 영화가 많아서 행복한 요즘 넘 웃길거 같아서 보러간 영화 다찌마와~리!
포스터 부터~빵빵 터지는~! 오~쾌남~ 오~잘생겼따~ 호방하다 호방해!! 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 보고서도 어찌나 빵빵 터졌떤지~
극장안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영화보는내내 사람들 모두 엄청 웃어댔다~
아무생각없이 앉아서 유쾌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

스틸이미지스틸이미지스틸이미지

스틸이미지
맨첨에 빵빵터졌던 일본인 중국인 대화장면~!
무슨 대화가 다 알아듣겟어~!ㅋㅋㅋ 밑에 자막은 또 모냐구 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못알아 들을까봐 친절하게 자막설명이신가 ㅋㅋㅋㅋㅋ
자막제작이 처음이라 어려우셨따는 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틸이미지

게다가 이뻤던 마리 박시연~
갠적으로 박시연을 평소에 좋아했던건 아니지만 영화에선 참 예쁘게 나오더라~
근데 중간 중간에 미운사람~이러고 혼자 뻘짓 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사람이 그래서 더 웃겼떤건가~ 머리 프로펠러에 끼었을때가 지존! ㅋㅋㅋㅋㅋ

스틸이미지

그리고 정말 예쁘던 공효진.ㅠㅠ 막 뒷모습 잡아주는데 어찌나 늘씬하던지.ㅠㅠ
늠 마르신거 아니냐긔.ㅠㅠ 게다가 이쁜거다.ㅠㅠ
난 여잔데 왜 류승범이 부러워지는거냐면서.ㅠㅋㅋㅋㅋ

스틸이미지

젤중요한 주인공! 잘생겼다~ 호남형 다찌마와리!!
진지한데 막웃겨~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잘생겼따~이러면서 여자들이 넘어가는데 막 웃긴거다 ㅋㅋㅋ
중간중간에 치는 대사들 ㅋㅋㅋ 정말 어찌나 웃기던지.ㅠㅠ
웃긴데 드러운 장면도 잇었지만;; 대체 그 콧물은 어떻게 만들어 낸거야.ㅠㅋㅋ

다찌마와리 전에 나왔던 것은 못봣는데~이 참에 한번 보고싶다~
그런데 어디서 봐야하지 =ㅅ=;;


기억나는 명대사! ' 내 맘속의 삼각형은 삼각김밥 뿐!' '그 안에 볶음 고추장이 되어드리겟어요~'



빵빵터지는 다찌마와리 NG영상 & 임원희 특별 메이킹~
동영상 출처는 영상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