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 WORLD/2016 일본 홋카이도

160814 마츠리야, 후나코 먹방 찍고 중고샵 쇼핑하고

오비히로 둘째날~ 천천히 일어나서 준비하고 점심으로 먹고 싶었던 초밥집 마츠리야로 고고!!!



일본에 왔으니 포켓몬고를 해야지!!!

밥 먹으러 가는 길에 차에 나타난 포켓몬!! 

엉엉 ㅠㅠ 우리나라도 해주라...ㅠㅠ 속초 가야지..속초........속초......



차 타구 달려서 회전 초밥집 마츠리야 도착!!

갠적으로 오비히로와 근처 옆동네들에 있는 회전 초밥집 중에 마츠리야가 젤 맛잇는것 같다!

삿포로에 있는 하나마루가 없는게 아쉽지만 ㅎㅎ 



점심시간을 조금 지나서 와서 그런지 의외로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초밥집에 왔으면 호타테를 먹어야지!!!! 그것두 냉동 아닌 생호타테!!!



그 다음으로는 흰살 생선 지느러미인 엔가와!!



불에 그을린 연어,아부리사몬과 게살된장국!카니지루!

 


초밥집에 왔으면 당연히 계란도 먹어야 하는거 아닌가여!!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은 참치 3점!!!

그러고 보니 연어 3점 사진이 어디루 갔지....


홋카이도에서 먹는 맛있다고 소문난 스시집들은 항상 생선이 크고 싱싱하고 너무 부드럽고.. 한마디로 맛있다!!

그리고 카니지루 같은 국물류나 튀김류들도 파는데 이런것들도 하나같이 전부 맛있고!

게다가 스시집에서 먹을 수 있는 가루녹차!! 맘같아선 어디서 파는지만 알면 왕창 사가서 집에서 호록호록 마시고 싶은데 ㅠㅠ

오랜만에 먹는 스시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ㅋㅋ 

친구님과 나와서 디저트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고고! 



친구님이 찾아냈다는 분위기 좋은 카페와 거기서 파는 농후한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카페 바깥에 잔디밭에 야외 테이블과 흔들 의자가 놓여이어서 너무 분위기가 좋은 곳이었다

날씨가 좋으니 밖에서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금방 녹아서 먹기 힘들었다;; 그래도 맛있었으니까..ㅋㅋ



다 먹구 나서 학교에 일이 생긴 친구님은 다시 돌아가고 난 중고샵 앞에서 내려서 쇼핑 하기로 했다~

돌아가는 길에 오비히로에 생긴 스타벅스에 들려 사주기로 했던 커피도 사주고!

오비히로에 스타벅스라니! 심지어 드라이브스루라니!! ㅋㅋ 오비히로가 도시가 되어 가고 있다며 친구님과 폭풍수다 ㅋㅋㅋ


중고샵 북오프는 여기저기에 물건들이 쌓여서 진열 되어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게 잇는지 살만한게 있는지 뒤적뒤적 거리면서 보다보면 

보물찾기 하는 기분이 든다 ㅋㅋ 시간도 정말 금방 가고 ㅋㅋ



하나 득템한 쵸파 조립!!

집에는 저 탱크만 있는데 설마하니 중고샵에서 뜯지도 않은 새거를! 그것도 500엔에!! 찾다니!! 2개만 잇길래 얼릉 집었다 ㅋㅋ


이거 말고도 랜덤 박스를 세트로 다 모아서 팔고 있는 원피스 세트라던가, 뭔지 잘 몰라서 못샀지만 엄청 싸게 팔던 새거 베어브릭 세트라던가!

내가 좋아한느 크리스마스악몽 큐브릭이나 잭 장식품이 잔뜩있어서 정말 고민됬다 ㅋㅋㅋ

안타깝게도 하이큐는 별로 없었지만 ㅠㅠ



중고샵을 나와서 걸어서 근처에 있는 게임 전문점 게오로 갔다~

사고 싶은 게임도 있었고 친구님의 부탁도 있엇으므로~


마침 운좋게 세일중인 태고의 달인이 있어서 겟! 


열심히 쇼핑하다보니 저녁 시간이 되어 친구님과 자주 갇너 근처 이자카야로 가기로 했다~



나랑 친구님이 자주 가던 좋아하는 이자카야 후나코!

거기에서 꼭 먹는 츠부야끼! 그리고 생맥주!!




에다마메랑 츠쿠네랑 내가 좋아 하는 임연수구이,홋케까지!!!

둘이서 와놓고 또 진수성찬 ㅋㅋㅋㅋㅋ


후나코 마스터가 기억하고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히도 들어갔떠니 기억하고 여긴 어쩐일이냐며 다시 돌아온거냐며 물어봐줘서 좋았다 ㅋㅋ

그리고 곧 결혼할 자주 같이 오던 후배 얘기도 하면서 남편될 사람이랑 같이 왔었다고도 얘기해주고 ㅋㅋ

원래는 휴무일이었던 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때가 오비히로 축제 기간이라 이날은 안쉬고 다른날 쉬는걸로 바꿨다고 얘기해줬다~

못올 뻔 했는데 정말 다행이었다 ㅋㅋㅋ



배가 터지게 먹고 언니 집으로 돌아와서 ㅋㅋ 이날의 득템 목록들 ㅋㅋ

정말 중고샵 ㅋㅋ 귀신같은 곳 ㅋㅋㅋㅋㅋ 

이렇게 순식간에 다 질러버릴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의 악몽 큐브릭 진짜 갖구 싶었는데 득템해서 너무 좋았다 ㅋㅋㅋ 

뜻밖에 에반게리온 베어브릭도 사고 ㅋㅋ 에반게리온 하나도 안봐서 잘 모르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