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OTHER WORLD/2015 일본 도쿄

언제 다시 올지 모르니 후회없는 덕질하리라 도쿄(제이월드) -5-

전날 도쿄 원피스 타워에 이어서 오늘도 덕후여행 ㅋㅋ

오늘은 관광객들도 많이 간다고 하는 아키하바라를 가보았다

사실 대학생때도 도쿄 여행 간 적이 있었고 살면서 학회로 도쿄에 온적도 있지만 한번도 아키하바라는 가본 적이 없어서 굉장히 궁금했다

그리고 이날의 목표는 아키하바라에 썬샤인시티에 있다는 제이월드!!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은거야 놀랍지 않았지만 제이월드로 가는 길에 이곳저곳에 구경할 곳이 굉장히 많아보였다!

북오프도 있고 슈퍼배드 선전하고 이쓴 유니클로도 보이고 아기자기해보이는 까페들이랑 세가 게임센터까지!!

시간이 많았으면 더 구경하러 갔을 텐데 ㅠㅠ 



도착하니 11시쯤! 바로 제이월드로 가자니 점심시간까지 시간이 얼마 없어서 애매하기도 하고 아침도 안먹어서 배고팠기 때문에

차라리 브런치처럼 ㅋㅋ 미리 먹고 들어가기로 했다

썬샤인 시티에 도착하니 의외로 이곳저곳 맛있어 보이는 가게들이 많았는데 수제버거집과 팬케익집 둘 중에 고민하다가 이곳으로 선택!

사실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가게 밖에 걸려 있는 저 메뉴가 너무 맛있어 보였기 때문에 ㅋㅋ

칼로 열심히 잘라서 먹어야 해서 힘들긴 했지만 사진에 보이는 대로 양도 많고 맛있었다~

주말에 약속있어서 점심먹으러 나온 도시여자 기분 ㅎㅎ



점심 먹고 바로 제이월드로 고고!!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고민 했는데 의외로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제이월드도 원피스 타워 처럼 인터넷으로 미리 선예매권을 끊어가면 현장예매권 보다 100엔 더 싸게 들어갈 수 있다. 


http://www.namco.co.jp/tp/j-world/ticket/

제이월드 입장권 가격안내!


제이월드는 입장권과 자유이용권같은 패스포트 2가지 버전이 있는데 안에 약간의 어트렉션이 있어서 패스포트로 사면 전부 이용할 수 있다. 입장권만 끊었을 경우 어트렉션은 따로 표를 또 사서 이용해야 하는 시스템. 제이월드 오기전에 살짝 홈페이지랑 후기들을 살펴봤는데 생각보다 나도 친구님도 이용하고 싶은 어트렉션ㅇ느 별로 없어서 우린 입장권만 끊어서 들어갔다. 패스포트는 2500엔이나 하기도 하고.. 전날 원피스 타워에서 무리한 것도 있으니까..ㅎㅎ



들어가는 길에 바로 보이는 누가봐도 루피 실루엣!


제이월드에 캐릭터가 등장하느 쇼타임도 있어서 그날그날 시간에 맞추면 점프 만화책의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돌아다니는거 같았는데 사실 잘 모르겠어서 굳이 신경쓰지 않았다 ㅎㅎ

우리가 있는 시간이랑 안맞기도 했고.. 개인적으로 만난다면 긴상을 만나고 싶은데 ㅋㅋ





입장권을 끊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공간! 

한가운데에 이렇게 터치 화면이 있는데 여러 점프 캐릭터들이 둥둥 떠다니다 사라진다

금색으로 빛나는 캐릭터들을 터치하면 되는데 가장 많이 터치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벽에 크게 나와서 한마디씩 하고 사라진다

그래서 다들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보기위해 열심히 터치하고 있었다 ㅋㅋ

나도 열심히 터치했는데 왜 내 손가락은 인식을 안해주는지 ㅠㅠ 



누군가가 눌러서 크게 뜬 히지카타!



열심히 터치하고 구경하려고 안으로 들어가니 바로 보이는 왠 마스크들! 그 중에 어디서 많이 본 하나가 있는데 ㅋㅋ



누가봐도 우..아니 저격왕 가면! ㅋㅋ


제이월드는 이름답게 점프 만화의 인기 애니메이션들 부스를 조금씩 만들어 놓아서 구경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곳인데 

원피스 외에도 드래곤볼, 은혼, 나루토, 그 외 스포츠만화들 구역이 있었다 

일단은 원피스 존을 먼저 구경해야지 ㅋㅋㅋ 난 원피스 때문에 온거니까!!



바닥에 깨알같은 쵸파 모자 무늬랑



소울킹 브룩의 포스터!!! 월드투어라니요!!! 그 투어 어떻게 참가하면 되나요 저도 음악 좀 즐길 줄 아는데요!!



지나가다 어느 방에 있던 커다란 프랑키!

돌아다니는 골목골목에 가끔 잠겨있는 문같은게 있었는데 처음엔 지금은 안하는건가 했는데 나중에 보니 이것도 어트렉션 이었다

쵸파 배낭을 매고 열심히 돌아다니느 사람들이 있길래 뭔가 했더니 이런 잠겨있는 방들을 돌아다니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듯 했다 



돌아다니는 길 골목골목에 이런 장식들을 보는 깨알 재미가 있음!

요리사를 모집하는데 레이디외에는 다 바보니까 필요 없다는 메시짘ㅋㅋㅋㅋㅋ



호러나이트 퍼레이드와 신인류를 모집하는 뉴카마바 포스터 ㅋㅋㅋ

신인류 ㅋㅋㅋㅋ 가면 호르몬으로 개조 해주나 ㅋㅋㅋ 그것보다 호러나이트 퍼레이드가 더 가고 싶은데 ㅋㅋ



제이월드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여기저기 널려 있는게 정말 재밌었다 ㅋㅋ

포토존들도 다 그 구역의 애니메이션에 맞춰서 있는 거라서 더 재밌었다 그 만화를 좋아하는 덕후다!하면 안 찍을 수가 없는 느낌!

난 어차피 관광객이고 하루만 와서 놀다 갈거니까 얼굴에 철판 잔뜩 깔고 여기저기서 마구 사진을 찍었다 ㅋㅋ

근데 나만 그런게 아니어서 ㅋㅋ 다들 이러고 있었으니까!!




지나가다 발견한 우솝!




제일 맘에 드는 포토존!! ㅋㅋㅋㅋㅋ

첨에 나왔을 때는 봉쿠레 엄청 싫어했었는데... ㅋㅋㅋ 이젠 모두의 봉쨩이겠지 ㅋㅋ



이런건 손에 들고 무겁지만 거뜬히 드는 포즈를 해줘야 한다!!



바닥에 깨알같이 있던 브룩 ㅋㅋㅋ



지나가다 보인 까페에 누가봐도 미스터 쓰리!!



이건 지나가다 본 나미네 과일가게! 



역시 귤은 있어야지! 나미추천! 코코야시마을 특산품 귤!!



이건 어떻게 얻은건지 악마의 열매도 판다 ㄷㄷ 근데 가격 ㄷㄷㄷㄷㄷㄷㄷ



지나가다 본 서점에 있던 소울킹 브룩의 월드투어 기록집!!

역시 괜히 소울킹이 아님! 무려 월드투어! 그 책 저도 사고 싶은데여!!



신나게 원피스 존을 한바퀴 돌고 나니 원피스 스티커 사진 찍는 곳이 있어서 일말의 고민도 없이 뭐에 홀린듯 바로 들어갔다 ㅋㅋ

평소엔 이런거 1도 안찍어도 이런데 오면 또 찍는게 재밌으니까 ㅋㅋ



원피스를 돌고 옆 구역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은혼! 

게임센터도 있고 뽑기 기계도 많았는데 생각보다 원피스도 은혼도 이쁜게 없었다 다행인지 뭔지..

옆구역에는 다른 인기있는 스포츠 만화? 학원물? 같은 만화 구역도 있었는데 내가 보질 않아서 뭔지는 잘 모르겠다

락커룸도 있고 동아리방같은 것도 있고 그렇던데


한바퀴 가볍게 돌고 옆에 드래곤볼쪽으로 이동!



드래곤볼 하면 역시 에네르기파 아닙니까!



이건 밥상에 대마왕 봉인하는 ㅋㅋ 포토존 ㅋㅋㅋㅋ 엄청 커서 진짜 눈에 띄던데 ㅋㅋㅋ

이 포토존에서는 무슨 포즈를 해야 하는거야 ㅋㅋㅋㅋㅋ



일본에선 아직까지도 드래곤볼이 그렇게 스테디 셀러고 인기라더니 역시 잘 꾸며놨었다

드래곤볼을 정말 옛날에 읽어서 내용이 가물가물한데도 대충 보니까 뭔지는 알거 같았다

마인부우? 전까지는 재밌었던 거 같은데.. 생각해보니 완전 끝까지는 않읽은 것 같다



드래곤볼 하면 또 떠오르는 이 아머! ㅋㅋㅋ

안에 들어가서 맞춰서 찍으면 되는데 ㅋㅋ 아니 너무 낮게 있잖아 ㅋㅋㅋ 맞춰서 찍을 수가 없다 ㅠㅠ 



옆에는 근두운도 있어서 



이렇게 타서 찍을 수도 있음! ㅋㅋ


그리고 전투력 측정해주는 스카우터도 있었는데 친구가 했을 땐 전투력이 너무 높아서 터지더니.. 내가 하니까 거북이가 나왔어..ㅠㅠㅠㅠㅠㅠ 



원피스를 보고 나오니 어디서 많이 본 익숙한 하얀 뒷모습이 있길래 갔더니 ㅋㅋㅋ 엘리자베스!!!



안에 들어가서 찍으면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벽에 붙어 있던 저스트웨이 ㅋㅋㅋㅋ



이곳에도 은혼 스티커 사진기가 있었는데 정신차리니 이미 스티커 사진 줄에 서있었다 ㅋㅋ

내가 갔을 땐 은혼코너가 생각보다 굉장히 작아서 슬펐었는데.. 이번달이던가.. 지난달 말이던가.. 은혼 에리어가 새로 생겼다고 한다..큽..ㅠㅠㅠㅠㅠㅠ

은혼 방송 재개해서 기념으로 오픈한 느낌이던데.. ㅠㅠ 

왜 때문에 나있을 땐 ㅠㅠ 미리 좀 오픈 하지 ㅠㅠ 가고 싶다.ㅠㅠㅠㅠㅠㅠ


http://event.namco.co.jp/j-world/gintama.area/

새로생긴 제이월드 은혼 에리어


스티커사진 줄 서서 구경하고 있는데 저 멀리 번쩍이는 ㅋㅋㅋ 멀리서 봐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그 캐릭터 ㅋㅋㅋ

진짜 시선강탈 ㅋㅋㅋ 계속 눈에 들어와서 계속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찍고 나와서 다시 가까이에서 본 곤..아니 고릴라.. 아니 곤도 국장..ㅋㅋㅋㅋ

아 진짜 하필 자세도 ㅋㅋㅋ 정말 애증의 고릴라 ㅋㅋㅋ 싫은데 나쁘지 않은데 싫은데 괜찮은거 같은데 싫은거 같아..ㅋㅋㅋㅋ



은혼 스키터 사진~ 생각보다 괜찮은 배경이 많아서 정말 고민 많이 했다 ㅋㅋ

원피스는 의외로 바로 쵸파랑 조로로 골랐었는데 ㅋㅋ



한바퀴 신나게 돌고 보니 식당가쪽으로 왔다



여기서는 디저트도 밥도 평범하게 팔지 않는다. 사스가 덕후의 나라..

아이스크림 진짜 귀여었는데 ㅠㅠ 600엔이면 덕심으로 커버하기에도 좀 비싸...ㅠㅠ



돌아다니다 갑자기 발견한 써니호!

이 써니호는 뒤쪽으로 올라가면 대포를 조종해서 쏠 수 있다

안내하는대로 조준해서 쏘면 대포에서 하얀 김이 펑! 하고 나온다 정말 신기함 ㅋㅋ

그리고 조준석에서는 대포 앞쪽에 서있는 사람들을 모니터로 볼 수 있다 ㅋㅋ 




지나가다 드디어 발견한 뉴카마바!

실루엣들이 예사롭지 않다..ㅋㅋ 흥 좀 알 것 같은데 한번 들어가면 못 나올 것 같아...ㅋㅋ



그리고 원피스 에리어 한가운데에 있던 어트렉션! 회전목마~

목마들이 전부 밀짚모자 해적단 멤버들로 꾸며져 있어서 엄청 귀여웠다!! 

사람만 없었으면 탔을 지도 모른느데..차마 부끄러워서..ㅠㅠ



제이월드에는 애니메이션들 에리어랑 어트렉션, 게임센터 같은 곳 말고도 아주 작지만 이렇게 작품과 편집자와의 인터뷰도 실려있었다

담당편집자에게 물어보는 질문코너와 담당편집자가 고른 베스트장면!



은혼 담당자가 고른건 홍앵편과 2년후, 오츠우의 신선조체험, 그리고 유명한ㅋㅋㅋㅋ 모든 여캐들과 긴상이 만나는 ㅋㅋㅋ 그 에피소드 ㅋㅋㅋ

역시 아무리 생각해도 은혼은 개그물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원피스 담당자가 고른 명장면들은 루피의 여행시작, 우솝해적단의 해산, 메리호랑 헤어질때, 시저와 싸울때 루피 등장장면!

딴 것보다도 메리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명장면은 드럼왕국 쵸파편이랑 에니에스로비 싸울때인데 그게 없다니! 그리고 정상전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빠질 수 없는 피규어 전시들~! 다른 피규어들도 있었지만 원피스 피규어들이 제일 많았던 것 같다

난 저 호로호로 유령 조절하는 저 캐릭터도 좋은데 ㅋㅋ 페로나였던가..



2년후 밀짚모자 해적단!

나미 머리 좀 잘라라 오다... 상디 수염 밀어라 오다... 왜때문에 수염... 그냥 어디 호스트 카사노바 같잖아... ㅂㄷㅂㄷ....



이건 사보랑 로우가 좋아서~ㅎㅎ

사보랑 로우 나오느건 좋은데 이제 왠만하면 드레스로자 편은 좀 끝났으면..

빨리 끝내고 조로랑 쵸파좀 제발 만나고 그 와노쿠니의 무사인지 뭔지랑은 제발 좀 헤어지자... ㅂㄷㅂㄷ...



그리고 전시 되있던 피규어들 중에 제일 멋있던 에이스!! ㅠㅠ

불타는 에이프 옆으로 명대사가 나오고 불을 쏘면 옆에 그 대사와 관련된 캐릭터가 뜨는데 진짜 멋있다

이건 루피지만 흰수염도 있고 다이아몬드로 변하는 해적도 있고(이름 생각안나는데 머였더라.ㅠㅠ;;) ㅠㅠ

다들 한번씩 서서 다 보고 가는 거 같았다. 하긴 이렇게 멋있는데 나같아도 어떻게 그냥 지나가 ㅠㅠ



피규어도 한바퀴 돌고 다시 가니 이번엔 나루토 에리어가 보였다



나루토 에리어에는 균형감각을 시험해주는 거랑 반사신경을 시험해주는 미니게임 같은게 있었는데 꽤 재밌었다

특히 반사신경! 카카시 실루엣 옆에 버튼을 누르면 카카시 몸에 달려 있는 방울들이 소리를 내면서 불이 켜지는데 그 불이 꺼지기 전에 누르면 성공! 아니면 실패 ㅋ

초반엔 그래도 하기 쉬운데 점점 뒤로 갈 수록 빨라져서 나중엔 멘붕 ㅋㅋㅋ


사실 나루토도 초반에만 좀 재밋어서 보다가 중간에 관둬서 별 흥미가 없었는데 나루토 덕이엇으면 재밋었을거 같은 에리어였다

남자 꼬마애들은 엄청 좋아하던데 ㅎㅎ



마지막으로 기념품 사러 나가는길에 보이던 디저트 메뉴들!

엘리자베스 슈크림.. 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 먹어보고 싶다기 보다 사서 실물을 보고 싶었는데 ㅠ 

인간적으로 슈크림에 740엔은 비싸잖아..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전날 원피스타워를 보고 와서 그런지 제이월드의 원피스 에리어는 그럭저럭 소소한 재미가 있었던거 같다

그렇다고 해서 제이월드가 별로라는거는 절대로 아님! 제이월드도 볼거리 많고 여기저기 잘꾸며놓고 놀게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단지 제이월드는 말그대로 점프 애니메이션 집중이라서 원피스타워랑 비교가 좀 애매하다 원피스 타워는 정말 원피스만 있는 곳이니까

제이월드랑 원피스 월드 순서를 바뀌어서 갔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느쪽이든 원피스덕에겐 디즈니랜드 유니버셜스튜디오 같은 곳이니까!!ㅋㅋ

담엔 은혼 에리어 보러 한번 더 가고 싶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