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의깊게관심/티비티비

Comic Relief 2009

red nose day에 열린 comic relief 행사~
자선기관에서 주최하는 모금행사를 하는 날로~
이날 모인 모금은 전세계 각지 어려운곳에 쓰인다

이날은 코에 삐에로 같은 빨간 공을 달고 각양각색의 옷을 입고 돌아다녀도 되는날~!
학교를 갈때도 어떤 복장을 입고 가도 괜찮은 날이란다 ㅋ
의미도 있고 축제처럼 즐길수도 있고 꽤나 괜찮은 날인듯~!


이날 코믹릴리프 1부 첫엠씨를 맡았떤 데이빗과 어떤 여자분(;;)ㅎ
기럭지 우월해 우월해~
흰수트에 빨간 넥타이도 멋있는거다~/ㅁ/

중간에 데이빗이랑 엠씨한다고 좋아라하는 여자분도 웃기고 ㅋ
둘이 눈맞은 러브모드로 급 진행하는것도 웃겼고~ㅋ
이 둘이 엠씨 할때가 젤 분위기가 들떴던듯~! 절대 데이빗 좋아해서 그렇게 느낀게 아닌거다~!


중간에 급 등장한 오웬과 젠~
정말 몇초 안되는 화면이었지만 보고 완전 깜놀~ㅋ


뒤에서 촐싹 대는 데이빗 ㅋㅋ
나이가 몇인데 깨방정 떠는 것도 귀엽군화 ㅋㅋㅋ

코믹릴리프도 칠드런 인 니드 처럼
여러 드라마의 스페셜 영상들이 나오는 것은 물론
각종 패러디나 유명인사가 등장한다~



<해리포터 촬영장~!>

학교 어린이 들과 함께 해리포터 촬영장에 방문해서 주인공들도 만나고
코믹릴리프에 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거 같은데 말이 빨라서 이거 원 =_=;

그나저나 다니엘 키가 좀 작군화;ㅁ;
우리 론은 왜 한마디도 제대로 안하니 ;ㅁ;



<맘마미아 패러디>

맘마미아 패러디에 등장한 필립~!
연설하랬떠니 굳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ㅋㅋ 근데 노래 저거 뭐야 ㅋㅋ
갠적으로 손발이 오그랃 들어도 좋으니까 저런거 말고 춤추면서 혼자 노래 부르는거
있었으면 좋겠다 *-_-*


잉글랜드 축구팀에다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콩트 같은것도 있었다~
영어도 못알아 듣고 축구도 몰라서 어디가 웃긴건진 알 수가 없었지만;



<리틀브리튼&캐서린 테이트>

리틀브리튼 팀과 캐서린 테이트가 함께 한 콩트 ㅋ
이번 스페셜은 평소에 비해 재미가 덜 했던것 같기도 ㅎ



캐서린테이트 쇼에 인기 캐릭터 욕쟁이 할머니 등장!!
말도 많고 할머니 컨셉이라 발음이 뭉개져서 반이상 못알아 듣지만 귀에쏙쏙들려오는 욕은 어쩔 ㅋㅋ
코믹릴리프도 마땅치 않은거다 ㅋㅋ


타디스 타고 등장한 데이빗!
갠적으로 닥터후 스페셜 영상이 하나 나와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데이빗이 엠씨도 보고 막판에 타디스도 등장해주셨으니 그걸로 만족해야 겠따


퀴즈 푸는 데이빗~!
심각한 표정 튀어나올거 같은 눈 ㅋㅋ
퀴즈 푸는동안 당황해서 말도 빨라지고 더듬고 ㅋㅋ


그 밖에 닥터후 스핀오프 드라마인 사라제인어드벤쳐 스페셜 영상도 있었고
또다른 리틀브리튼 스페셜 영상과 각종 내가 잘 모르는 스페셜 영상들이 가득~
너무 오래 해서 보기 힘들었는데
막상 보고 나니 블로그에 포스팅 할게 많아서 좋군하~

데이빗도 오랜만에 많이 봐서 좋군하~/ㅁ/